뷰티퀸, 새로운 코스메틱 신제품 독점 론칭
페이지 정보
본문
토탈 뷰티 회사인 뷰티퀸은 브리코스 펩타이드 비타민 앰플에 이어 호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인 포뮬러 1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을 국내에 독점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뷰티퀸은 토탈 뷰티 전문회사다. 코스메틱 제품으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에 이르렀고 올 하반기부터 여성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블링블링 어플을 제작, 내년 상반기 중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포뮬러 1 마스크팩은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제품으로 해외 2020년 월드뷰티어워즈에서 3위에 입상한 바 있으며, 브리티쉬 보그 매거진에도 소개된 바 있다.
뷰티퀸 관계자는 "현재 포뮬러 1 마스크팩을 호주 판매 가격의 약 4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뷰티퀸에서 코스메틱으로 론칭된 상품은 전부 국내 독점이다. 이 상품들은 모두 국가공인기관 시험에 통과했으며 전성분 그린등급을 가지고 있다. 현재 이 상품들은 SNS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코스메틱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곧 포뮬러 1 마스크팩과 같은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접목시킨 뷰티퀸 마스크팩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일에 맞춰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뷰티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덧붙였다.
한편, 뷰티퀸 코스메틱 제품들은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
관련링크
- 이전글 블링블링,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상장 21.11.15
- 다음글 뷰티 통합 플랫폼 '뷰티퀸' 사전 가입 이벤트 진행 21.10.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