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뷰티플랫폼 ‘뷰티퀸’ 서비스 사전가입 경품이벤트 진행 > News

Beauty Queen

News
게시판 언론/기사

통합뷰티플랫폼 ‘뷰티퀸’ 서비스 사전가입 경품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74회 작성일 21-10-07 14:09

본문

33b1f42c446ac11278d2012b77aad57f_1634025448_4224.png



(주)뷰티퀸(대표이사 강성영)에서 토탈 뷰티플랫폼 뷰티퀸 서비스 오픈 전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샵의 각종 정보를 통합해서 제공하는 뷰티퀸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뷰티어플에 걸맞게 여성들이 좋아하는 가방, 목걸이, 반지, 귀걸이, 향수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으로 평소 받고 싶은 선물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무료로 가입해서 추첨을 기다려 볼 수 있다.

헤어, 네일아트, 피부관리, 속눈썹, 마사지 등과 같은 생활 미용부터 화장품, 성형 등등 뷰티 전반에 걸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통합 플랫폼 뷰티퀸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회원이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매장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며, 뷰티샵에서 서비스를 받고 뷰티퀸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일정량을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뷰티 서비스를 받고 솔직한 리뷰를 남기는 회원들에게 추가 적립 포인트혜택을 제공하고, 플랫폼에 입점하는 뷰티샵의 경우에는 뷰티퀸 어플에 가게 주소, 가게 위치, 가게 전화번호, 가게 원장님 인사말, 가게 사진들은 기본적으로 소개되며, 이런 뷰티샵들의 정보를 바탕으로 블로그, 카페를 통해서 한번 더 소개를 해준다.

(주)뷰티퀸의 대표이사 강성영은 “최근 뷰티에 관한 관심이 특정 연령대를 벗어나 전 연령대로 확대되면서 통합 뷰티플랫폼 뷰티퀸이 대중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국내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후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뷰티퀸은 세계적인 통합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샵에서 기본적인 홍보 외에 보다 한 차원 높은 전문화된 홍보를 원한다면 (주)뷰티퀸 본사에 연락해서 전문화된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을 받아 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