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통합 플랫폼 '뷰티퀸' 사전 가입 이벤트 진행 > News

Beauty Queen

News
게시판 언론/기사

뷰티 통합 플랫폼 '뷰티퀸' 사전 가입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85회 작성일 21-10-07 14:21

본문

33b1f42c446ac11278d2012b77aad57f_1634025481_4604.png

 


(주)뷰티퀸(대표이사 강성영)에서 뷰티 통합 서비스하는 플랫폼 '뷰티퀸'이 사전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뷰티퀸은 생활미용부터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통합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이다. 피부관리, 헤어, 네일, 메이크업 등 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화장품 정보서비스, 성형 정보서비스 등 뷰티 전반에 걸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준비하는 국내 서비스가 잘되면 국외 서비스도 진행 할 예정이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내 주면 뷰티퀸 가맹 뷰티 서비스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후기를 통해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뷰티퀸 플랫폼으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제시 결제금액의 일정부분을 페이백 혜택이 주어지며, 리뷰작성 그리고 추천인 코드 입력 시 혜택도 적립된다. '뷰티퀸'은 또한 오픈 기념 사전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뷰티퀸에 가입하면 명품가방,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향수 등 추첨을 통해서 초호화 경품이 제공된다. 평소 뷰티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겐 할인혜택과 더불어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뷰티퀸'은 뷰티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뷰티퀸은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을 홍보한다. 블로그를 통해 적극적인 입소문 홍보를 실시하여 플랫폼과 가맹점 모두가 성장하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홍보 매체에 익숙하지 않은 가맹점주들의 수고를 덜 수 있는 대안으로서 뷰티 통합 플랫폼 '뷰티퀸'을 제안한다.

'뷰티퀸'은 2021년 상반기 출시 계획 중에 있으며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 된다.

(주)뷰티퀸(대표이사 강성영)은 "'뷰티퀸' 사전 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공생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은 필수적이다.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